RMT(마사지치료사) & Acupuncture(침술사) 되기 – 온라인 세미나 진행

RMT(마사지치료사) & Acupuncture(침술사) 되기 - 온라인 세미나 일정안내

안녕하세요. iYuhak 입니다.

iYuhak | 아이유학은 캐나다 밴쿠버 현지 유학원으로서, 캐나다 밴쿠버 현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리는 유학전문가 그리고 이민전문가로구성되어있습니다. 지난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셔서 이번에 다시한번 더 준비하여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헬스케어 이민 중 매우 유망받는 직종 TOP2]

1. 마사지 치료사 (Registered Massage Therapist)

치료의 목적으로 환자를 치료하는 전문 치료사로서 전문 자격증이 있어야만 자격이 주어집니다. 또한 전문기술 수업 수료 후, 마사지테라피협회 (CMTBC) 에서 개최하는 시험을 통과해야만 BC주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2. 침술사 (Acupuncturist)

숙련된 침술을 통해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전문가로서 중국전통의학의 핵심을 다루고 침술을 통해 환자의 통증 및 스트레스 관리, 전반적인 건강을 관리합니다. BC주에서 정식 Acupuncturist 로서 의료행위를 하려면 중의학협회 (CTCMA)에서 인정한 자격증을 취득해야만 합니다. 

 

아이유학과 함께 VACC & CDI College 의 학교 관계자분들과

실제 졸업생 및 재학생이 함께하여 생생한 경험과 정보들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매우 유용한 시간이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언제?

(한국 기준) 3월 25일 토요일 | 오전 8시

(밴쿠버 기준) 3월 24일 금요일 | 오후 4시

♠ 어디서?

– Zoom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

*신청자에 한하여 하루 전 Zoom링크 공유드립니다.

♠ 참여방법?

1. 아래 카카오톡 채널 클릭

http://pf.kakao.com/_BdsNxb

2. 친구 추가 해주세요.

3. <RMT&아큐펑처 웨비나 신청서> 메뉴 선택 후 답변 하시면, 웨비나 접수가 완료 됩니다.

웨비나 신청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참가 링크 일괄적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연락처로 문의주세요.

[문의 연락처] – 아이유학 부원장 한도은

전화번호 : +1-604-601-2082

이메일: info@iYuhak.com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