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학, 이민 서울대면상담 – 23년 11월7일~10일 선착순 예약

서울 대면 상담 - 캐나다 밴쿠버 유학/이민

23년 11월 7일~10일 단 4일간 진행! 선착순 예약 받고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현지 유학원 특성상, 한국에 계신 고객님들과는 오직 온라인으로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를 찾아오시는 고객 분들의 일부는 한국에서 부정확한 혹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정보를 알고 오셔서 나중에 손쓰기에 곤란한 상황에 처해있으십니다. 유학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유학원을 결정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아이유학은 그만큼 책임감을 갖고 고객님들을 대하고 있습니다. 유학, 이민을 통해 타지로 온다는것 자체가 정말 큰 결정이며, 그런 큰 결정을 하셨으면, 어떤 목표를 두고 오시는지, 우선순위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가는것 부터 정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에 계신 고객님들을 위해 아이유학이 서울로 찾아갑니다! ESL부터 시작하여, 알렉산더컬리지를 통해서 UBC편입까지 직접 경험해본 유학생으로서, 그리고 그 외국인신분으로서 취업준비생의 고충, 그리고 취업의 현실적인 조언까지 모두 아낌없이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1. 왜 캐나다에서, 입학하기가 쉽고 졸업하기가 어렵다고 하는지?
  2. 막상졸업을 하게 되면 보통 어떤일을 하는지?
  3. 한국 어느 유학원에서도 들을 수 없는 찐 밴쿠버 이야기
  4. 캐나다에서 영어공부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
  5. 아이 조기유학, 자녀무상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6. 이민은 현재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지?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 ESL / 성인유학(코업, 대학교, 대학원) / 조기유학 / 자녀무상교육 / 이민 모두 상담 가능합니다.

카더라 통신이 아닌, 정확한 근거를 바탕으로 밴쿠버 및 캐나다의 대한 정확하고 도움되는 정보 듣고싶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바로가기

 
  1. 카카오톡 채널 아이유학 친구 추가 >> 카카오톡채널클릭
  2. 대화창에 ‘서울대면상담신청서’ 메뉴 클릭 후, 내용 작성

*노쇼 방지를 위한 1만원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상담 당일 바로 돌려드립니다.

*참석자분들에 한해 혜택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 info@iyuhak.com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