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컨설팅 상담 신청

전문적이고 독보적인 교육 컨설팅

진실되고 가치있는 정보

유료 컨설팅
상담 신청

아이유학에서는 단순한 유학업무를 넘어 유학/교육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학업 상담, 진로 상담, 이민자 컨설팅, 대학 컨설팅, 로스쿨 컨설팅 등의 유료 컨설팅을 고려하시는 분은 아래 유료 상담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첫 상담 비용은 $100 CAD (+5% GST) 이며 이후 유료 컨설팅 진행을 하시는 경우 컨설팅 비용에서 차감 됩니다. 상담은 대면상담 및 온라인 (Zoom)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이유학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진실되고 가치있는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밴쿠버 사무실 주소

Park Place 666 Burrard Street, Suite 638 (버라드역 앞)

아이유학은 모든 온라인/대면 상담을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연락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상담 신청

아이유학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에 상담 예약이 필수입니다. 편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신청하시면 되며 대면 상담 혹은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정보는 등록해주시는 이메일로 전송되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스팸함 포함). 대면 상담의 경우 백신접종 및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진실 되고 가치있는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유학은 언제나 새로운 파트너를 찾습니다

아이유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싶으신가요? 아이유학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프로젝트에 언제나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