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질적인 가치관
Authentically(진위성), Accuracy(정확성), Appropriateness(타당성) 일명 Triple A 가치관이라고 부르는데요. 유학원으로서 정확하며 타당하게 그리고 진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너무나도 기본입니다. 하지만, 이쪽 업계에서 일을 하면서 다양한 유학원을 상대해봤지만, 이런 본질적인 가치관에 부합하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수익을 위해 학생을 온전히 돕지 않는 유학원을 보면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조그마한 영세 사업하면서 무슨 가치관이냐 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유학은 단순히 유학원을 넘어 전세계 유학생들을 돕는 입시 플랫폼 개발을 비전으로 두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그에 따른 기본이 탄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아이유학은 이러한 본질적인 가치관을 바탕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2. 직접적인 경험
저 박준형 원장은 근 20년간 캐나다에 살면서 겪어볼 수 있는 모든 것을 경험해봤습니다. 조금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자면, 전 14살 때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 조기유학을 왔습니다. 하지만, 반년도 채 되지 않은 어느 날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면서 강제로 나홀로 유학생활이 시작됐습니다. 때문에 홀로 유학하는 학생들의 외로움, 어려움, 고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공감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유학생을 돕고싶은 마음을 주는 강력한 동기부여 중 하나구요. 그렇게 고등학교 졸업, 대학교에 입학 후, 군대를 이유로 한국에 잠시 머물렀고 캐나다에서 학위를 마치기 위해 27살 아내와 함께 다시 캐나다 땅을 밟았습니다. 그 후 대학 졸업, PGWP 취업비자 취득, 외노자 생활 시작! 현재 이민자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때론 내가 갈 길을 미리 가본 사람의 경험만큼 귀하고 위안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
3. 뛰어난 정보력
다시 말씀드리자면, 유학원의 핵심은 진실되고 정확하고 적합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정보력 부분에 있어서 아이유학은 확실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영어능력, 경력, 노력 이 3가지를 기반으로 정보를 습득하여 제공합니다.
영어 – 높은 영어 실력을 통해 더욱 심도있는 리서치가 가능하며 학교관계자, 이민국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얻고 수시로 바뀌는 정보에 발빠르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경력 – 대형 영어 학원, 캐나다 어학원, 명문대 등 다양한 교육업계의 경력을 통해 다채롭고 균형있는 조언을 드립니다.
노력 – 각종 설명회, 세미나 등에 늘 참석하여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있는지, 어학원에 직접 청강 수업을 참여하여 장단점을 파악합니다. 빈말로 추천하지 않습니다.